자료실

-작성일,조회수,첨부파일로 구성
관악문화재단-한양대학교, 지역사회 문화예술체육 발전 위한 MOU 체결
작성일 2023-05-30 조회수 627
첨부파일

문화예술체육 활성화를 위한 정보교류 및 프로그램 개발 추진

지역 연계 공연, 전시, 행사 등 프로그램으로 유기적인 협력체계 구축


관악문화재단(대표이사 차민태)과 한양대학교 예술체육대학(학장 이성노)이 지역사회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상호 공헌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관악문화재단 차민태 대표이사, 한양대학교 예술체육대학 이성노 학장이 참석하였으며, 주요 협약 내용은 문화예술체육 관련 행사, 공연, 전시 프로그램 개발, 지역사회 공헌 사업, 지역사회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인프라 자료 등 정보 교류 등이다.

 

관악구 문화적인적 자원을 활용한 프로그램을 공동 추진하여, 지역 사회내 문화예술체육 프로그램 확장의 발판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이날 한양대학교 예술체육대학 이성노 학장은 "다가오는 6월부터 관악구 문화거점인 관천로문화플랫폼 S1472를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의 활발한 논의의 장으로 마련할 예정이다"라며, "이를 발판삼아 문화 행정 및 지역사회에 대한 이해를 교류하고, 도출되는 새로운 시각으로 지역사회 공헌 방안을 도모하고자 한다"라고 향후 계획을 전했다.

 

이에 관악문화재단 차민태 대표는 한양대학교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생활 예술과 체육을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도시 조성에 박차를 더하고자 한다라며, “건강한 지역사회 증진을 위한 협력 창구를 앞으로 더욱 만들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로그인 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