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통합도서관 개편에 따른 홈페이지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 |||
---|---|---|---|
작성일 | 2022-07-22 | 조회수 | 1799 |
첨부파일 |
관악구통합도서관 개편에 따른 홈페이지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안녕하세요, 관악구통합도서관입니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관악구통합도서관 홈페이지 서비스가 중단됩니다.
보다 나은 홈페이지 서비스를 위해 , 부득이하게 서비스를 중지하오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중단일시 2022. 8. 1. (월) ~ 2022. 8. 2(화)
※ 작업 상황에 따라 일정 시간이 다소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중단 사유 : 홈페이지 개편에 따른 데이터 이관 및 서버 이전 설치 및 오픈 준비
중단 서비스 업무 : 도서관 서비스 불가 항목
회원가입, 도서검색, 대출/반납, 상호대차 신청, 무인예약대출기(U-도서관), 스마트도서관
- 희망도서신청, 전자도서관, 모바일도서관(어플), 동네서점 바로대출제, 모바일회원증 신청 등
그 외 연계되는 서비스 포함
※ 도서관 방문 열람만 이용 가능(정기 휴관일 및 법정 공휴일 해당 도서관 제외)
문의사항 : 관악문화재단 IT파트 02-828-5812~5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