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블로그

자료실

-작성일,조회수,첨부파일로 구성
안은미와 함께하는’ 2024 꿈의 댄스팀 <관악 으라차찬> 2기 단원 모집
작성일 2024-04-02 조회수 72
첨부파일

 

- 관악문화재단 2024 꿈의 댄스팀 <관악 으라차찬> 3월 18일(월)부터 모집 시작

- 세계적인 안무가 안은미 무용감독과 안은미컴퍼니 무용수와 함께하는 현대무용 클래스

- 5월부터 12월까지, 정기교육 및 워크숍, 연말공연 등 아동·청소년 대상 전액 무상 지원

 

 

 

관악문화재단(대표이사 차민태)이 3월 18일(월)부터 5월 12일(일)까지 안은미와 함께하는 ‘2024 꿈의 댄스팀’ <관악 으라차찬> 2기 단원을 모집한다.
 
본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아동·청소년 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이다. 관악문화재단은 지난해 ‘꿈의 댄스팀’ 거점기관으로 선정되어, 2027년까지 본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올해 <관악 으라차찬>은 대한민국 현대무용계를 대표하는 안은미(안은미 컴퍼니 대표)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지휘를 맡을 예정이다. ‘누구나 무대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라는 비전 아래 현대무용을 아동・청소년의 눈높이로 풀어낸 전문 교육 과정을 만나볼 수 있다. 안은미 대표와 안은미 컴퍼니 소속 전문 무용수가 함께한다.
 
<관악 으라차찬> 모집 대상은 관악구 소재 8세 이상 18세 이하 아동・청소년으로, 총 4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오는 5월부터 12월까지 주 1회 정기교육, 상시 특강, 워크숍, 관악아트홀 연말 정기공연 등의 기회가 제공된다. 교육 과정은 전액 무상으로 지원된다.
 
자세한 내용은 관악문화재단 홈페이지 내 공고 모집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관악문화재단 축제기획팀으로 하면 된다.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로그인 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