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작성일,조회수,첨부파일로 구성
관악문화재단-노사발전재단-한국생산성본부 ‘일터혁신컨설팅’ MOU 체결
작성일 2022-04-12 조회수 578
첨부파일

- 2022 '일터혁신컨설팅' MOU 체결로 선진적 노사 파트너십 구축과 역량 강화에 기여할 것

- '노사발전재단,한국생산성본부' 노사가 함께 일하기 좋은 일터를 만드는 데 동참

 

관악문화재단(대표이사 차민태)411일 '일터혁신컨설팅 지원사업' 총괄기관인 노사발전재단, 수행기관인 한국생산성본부와 '터혁신' 이행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일터혁신컨설팅'은 인사 노무 등 9가지 영역의 현장 혁신에 대하여 맞춤형 전문 컨설팅 제공하는 고용노동부의 대표 지원사업이다.

업무 협약식에는 관악문화재단 차민태 대표이사, 이재용 노무사 등이 참석했으며, 기관의 상호 협력을 통하여 근로자 삶의 질과 조직 성과 향상, 사업장의 경쟁력 개발에 집중할 것을 약속했다.

관악문화재단은 '장시간 근로 개선 및 노사 파트너십 구축' 컨설팅 영역을 통해 사업장의 생산성, 근로자의 성과 향상 등 재단에 적합한 제도 설계의 방향을 마련하고자 한다.

 

상호 존중의 지역 문화 발전을 선도하는 관악문화재단(대표이사 차민태) '노사가 공동으로 참여하는 일터 혁신'으로 기업 성장과 근로 문화 향상의 동행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관악문화재단 차민태 대표이사는 "이번 컨설팅을 통해 근로자와 기업의 균형적인 성장을 이끌, 노사관계의 안정과 협력 등 노사 파트너십이 구축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향후 포부와 관련하여 "앞으로도 조직과 개인 간 다양성의 가치를 이해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접근할 것"이라고 밝혔다.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로그인 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