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 재단법인 관악문화재단 2022년 제8차 직원 공개 채용 서류심사 합격자 공고 | |||
---|---|---|---|
응시직급/직무 | 재단법인 관악문화재단 2022년 제8차 직원 공개 채용 서류심사 합격자 공고 | ||
접수기간 | D-day | ||
첨부파일 | 공고일 | 2022-09-29 |
재단법인 관악문화재단 공고 2022– 71호
재단법인 관악문화재단 2022년 제8차 직원 공개 채용 서류심사 합격자 공고 |
재단법인 관악문화재단의 2022년 제8차 직원 공개채용 서류전형 합격자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9월 29일
재단법인 관악문화재단 대표이사
1.모 집 개 요 |
채용직급 | 직무분야 | 채용인원 | 응시인원 | 서류전형합격자 | |
일반직8급 | 문화예술기획 및 일반 행정 | 2명 | 153명 | 10명 | |
계약직 | 문화예술기획 및 일반 행정 | 행정 | 1명 | 18명 | 5명 |
육아휴직 | 1명 | 4명 | 4명 | ||
사서 | 사서 | 3명 | 8명 | 8명 | |
육아휴직 | 1명 | 2명 | 2명 | ||
시설 | 1명 | 0명 | 0명 | ||
기간제 | 사서 | 3명 | 7명 | 7명 | |
예술행정 | 1명 | 8명 | 4명 | ||
방역및사서보조 | 3명 | 9명 | 4명 | ||
합 계 | 16명 | 209명 | 44명 |
2. 서류전형 합격자 명단 및 면접 시간 |
□ 일시 : 10.4.화 14:00 ~
○ 계약직(사서) : 총8명
응 시 번 호 | 성 명 | 전화번호(뒷자리) | 면 접 시 간 |
1번 | 이 ◯ ◯ | 677* | 14:00~ |
2번 | 김 ◯ ◯ | 465* | |
3번 | 이 ◯ ◯ | 072* | |
4번 | 박 ◯ ◯ | 497* | |
5번 | 정 ◯ ◯ | 731* | |
6번 | 이 ◯ ◯ | 521* | |
7번 | 홍 ◯ ◯ | 386* | |
8번 | 최 ◯ ◯ | 494* |
○ 계약직(사서-육아휴직) : 총2명
응 시 번 호 | 성 명 | 전화번호(뒷자리) | 면 접 시 간 |
1번 | 김 ◯ ◯ | 899* | 14:30~ |
2번 | 주 ◯ ◯ | 661* |
○ 기간제(사서) : 총7명
응 시 번 호 | 성 명 | 전화번호(뒷자리) | 면 접 시 간 |
1번 | 이 ◯ ◯ | 245* | 14:50~ |
2번 | 이 ◯ ◯ | 132* | |
3번 | 편 ◯ ◯ | 131* | |
4번 | 이 ◯ ◯ | 878* | |
5번 | 최 ◯ ◯ | 080* | |
6번 | 나 ◯ ◯ | 534* | |
7번 | 신 ◯ ◯ | 833* |
○ 기간제(방역및사서보조) : 총4명
응 시 번 호 | 성 명 | 전화번호(뒷자리) | 면 접 시 간 |
2번 | 동 ◯ ◯ | 920* | 15:30~ |
5번 | 정 ◯ ◯ | 241* | |
6번 | 김 ◯ ◯ | 120* | |
8번 | 김 ◯ ◯ | 072* |
□ 일시 : 10.5(수) 13:00
○ 일반직8급(문화예술기획및일반행정) : 총10명
응 시 번 호 | 성 명 | 전화번호(뒷자리) | 면 접 시 간 |
41번 | 김 ◯ | 301* | 13:00~ |
64번 | 박 ◯ ◯ | 642* | |
70번 | 최 ◯ ◯ | 801* | |
74번 | 김 ◯ ◯ | 919* | 13:25~ |
86번 | 정 ◯ ◯ | 023* | |
92번 | 김 ◯ ◯ | 342* | |
103번 | 조 ◯ ◯ | 131* | 13:50~ |
113번 | 강 ◯ ◯ | 706* | |
129번 | 정 ◯ ◯ | 037* | 14:05~ |
140번 | 김 ◯ ◯ | 148* |
○ 계약직(문화예술기획및일반행정) : 총5명
응 시 번 호 | 성 명 | 전화번호(뒷자리) | 면 접 시 간 |
3번 | 여 ◯ ◯ | 220* | 14:20~ |
10번 | 서 ◯ ◯ | 938* | |
15번 | 김 ◯ ◯ | 209* | |
16번 | 이 ◯ ◯ | 471* | 14:40~ |
17번 | 김 ◯ ◯ | 629* |
○ 계약직(문화예술기획및일반행정-육아휴직) : 총4명
응 시 번 호 | 성 명 | 전화번호(뒷자리) | 면 접 시 간 |
1번 | 최 ◯ ◯ | 508* | 15:00~ |
2번 | 박 ◯ ◯ | 090* | |
3번 | 김 ◯ ◯ | 134* | |
4번 | 이 ◯ ◯ | 714* |
○ 기간제(예술행정) : 총4명
응 시 번 호 | 성 명 | 전화번호(뒷자리) | 면 접 시 간 |
1번 | 강 ◯ ◯ | 628* | 15:40~ |
5번 | 이 ◯ ◯ | 702* | |
7번 | 이 ◯ ◯ | 621* | |
8번 | 임 ◯ ◯ | 544* |
※ 성명과 전화번호 뒷자리 일치여부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3. 면접시험 안내 |
○ 면접시험 개요(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 일 자 : 2022. 10. 4.(화) ~ 10. 5.(수) 14:00~ ※코로나19로 변경될 수 있음
(직무별 시간이 상이하니 면접시간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장 소 : 관악문화재단 5층 AAA실(대기실: 별도안내)
- 합격자 발표 : 2022. 10. 7.(금)
- 관악문화재단 홈페이지 : https://www.gfac.or.kr
※ 면접 및 대기시간 : 면접시작 10분 전까지 대기실 도착, 본인확인에 필요한 신분증 지참
○ 면접방법 : 구조화된 면접(경험, 상황, 발표 등)
- 자기소개 및 소견발표
- 심사위원 심층면접
○ 기타사항
- 면접시간 내 참석하지 않는 대상자는 응시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불합격 처리
- 채용 불합격자로 시험에 이의가 있는 경우 재단 담당자에게 문의
○ 예비합격자
- 각 시험단계별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채용인원의 3배수 이내 예비합격자 지정
- 예비합격자 순번을 부여하여 입증자료 검수결과 및 결격사유, 부적격 등에 따른 탈락자 발생 시 예비합격자 중 고득점자 순으로 합격자 대체
- 최종합격자의 채용포기, 결격사유 등으로 최종합격자의 채용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합격자 발표일부터 3개월 이내에 추가(예비)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음
○ 문 의 처 : 관악문화재단 경영혁신팀(☏ 02-828-5804)
○ 첨부파일 : 채용시험 이의신청서
<채용이의제기 절차 및 작성 참고사항> ․ 근거 「지방 출자·출연기관 인사 조직지침」에 따라 각 채용 단계별로 응시자에 대한 이의제기 절차를 안내하여야 함 ․ 청구방법 : 이의신청기간 내 ‘채용시험 이의신청서’ 작성 및 제출 ․ 단계별 이의신청기한 - 서류심사 : 2022. 10. 3.(월), 18:00까지 - 면접심사 : 2022. 10. 11.(화) 18:00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