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미술관> 전시 종료 🖼️
<제5회 관악별빛사생대회> 출품작과
<USK 서울과 함께하는 어반스케치> 참여작을 볼 수 있었던
<모두의 미술관> 전시가 마무리되었습니다.
관련해 작품 수령을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7월 12일(일)까지 관천로 문화플랫폼 S1472에 방문하여
소중한 작품을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 작품 수령 안내
수령 기간: 2026. 7. 12.(일)까지
수령 장소: 관천로 문화플랫폼 S1472 (서울시 관악구 관천로 53)
운영 시간: 화~토 10시~21시 / 일 10시~18시
※ 월요일 및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12시~13시) 제외
📌 꼭 확인해 주세요!
✔ 방문 전, 미리 연락 주시면 빠르게 작품을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 작품 포장용 봉투는 별도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 안내된 기간 이후에는 작품 보관 및 수령이 어려우니 반드시 기간 내 방문 부탁드립니다.
📞 관련 문의: 02-6357-5004
※ 월~금 9시~18시 / 점심시간(12시~13시)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