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블로그

자료실

-작성일,조회수,첨부파일로 구성
관악청년청, 한국홍보전문가 서경덕 교수 초청 강연 '세계를 향한 무한도전' 성료
작성일 2023-08-28 조회수 191
첨부파일

한국 홍보 전문가로 알려진 서경덕 교수가 <세계를 향한 무한도전강연을 통해 청년 종합 활동 플랫폼 관악청년청에서 약 50여 명의 청년들과 만났다.

 

지난 23일 진행된 <세계를 향한 무한도전강연은 서경덕 교수의 청년들을 향한 도전과 동기부여에 대한 메시지와 강연과 참석한 청년들 질의응답 시간으로 구성됐다.

 

세계화 시대에 글로벌 인재의 중요성을 강조한 서경덕 교수는 뉴욕타임즈에 독도 광고를 싣고 비빔밥을 이용해 한식의 세계화에 일조한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의 홍보대사로 거듭난 본인의 이야기를 전했다특히 서 교수는 글로벌 인재의 덕목으로 리더십을 강조하며 대한민국 청년들이 글로벌 에티켓과 창의적 사고 그리고 실행력의 중요성을 역설했다.

 

강연 후 진행된 질의응답에선 한국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교수님의 동력은 무엇인지 궁금하다.”라는 청년의 질문에 세계화는 누군가 해야 할 일말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면서 인생을 열심히 사는 선배들을 통해 또 하나의 동력을 얻는다.”라는 답변을 통해 청년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쌓으라는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관악문화재단 차민태 대표이사는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특강을 통해 청년들이 자기 계발과 동시에 가능성실효성을 발전시킬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관악청년청은 청년들을 위한 종합 활동 플랫폼으로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할 예정이다관련 문의는 관악문화재단 청년문화팀 (02-883-8114)으로 하면 된다.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로그인 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